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핑거랩스 ‘페이버렛’, 워커힐 NFT 멤버십 공식 서비스 채택

핑거랩스 ‘페이버렛’, 워커힐 NFT 멤버십 공식 서비스 채택


‘페이버렛’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NFT(대체불가토큰) 멤버십 서비서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 채택됐다.

FSN의 자회사 핑거랩스는 웹 3.0 비즈니스 인프라 서비스 ‘페이버렛’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NFT 멤버십 서비스 ‘더블유닷엑스와이지(이하 W.XYZ)’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 채택됐다고 27일 밝혔다.

W.XYZ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웹 3.0 기술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멤버십 서비스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개인들이 직접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제작·운영·소유할 수 있는 웹 3.0 시스템을 호텔 서비스에 접목해 고객들에게 서비스 주도권을 부여했다.

페이버렛은 W.XYZ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서, 본 서비스의 온·오프라인 시장을 연결하는 매개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W.XYZ 프로젝트 참가 희망자는 오직 페이버렛을 통해서만 멤버십을 신청할 수 있으며, 워커힐에서 제공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혜택들도 페이버렛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페이버렛은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을 통해 계정을 쉽게 생성할 수 있는 SSO를 지원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참여가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훈 핑거랩스 대표이사는 “이미 페이버렛은 웹 3.0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매개체 역할을 다수 수행한 만큼 워커힐의 멤버십 서비스가 지속 발전하는데 공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 경험의 연속성을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 웹 3.0 인프라가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게끔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세한 워커힐 NFT TF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 멤버십 W.XYZ는 워커힐의 새로운 도전”이라며 “호텔업계에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는 큰 걸음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페이버렛은 전시회, 행사, 공연, 매장 등 다양한 오프라인 영역에서 티켓, 쿠폰, 스탬프 투어 형태의 NFT를 통해 유저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웹 3.0 비즈니스 인프라로 발전해 나가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서울 웹 3.0 페스티벌 2023(SWF 2023), 울트라 아부다비 2023 등 다양한 행사의 공식 월렛으로 선정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