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4, 2024
HomeToday퍼지펭귄스 모회사 이글루, 자체 L2 개발위해 암호화폐 개발사 프레임 인수

퍼지펭귄스 모회사 이글루, 자체 L2 개발위해 암호화폐 개발사 프레임 인수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NFT 회사 퍼지 펭귄스가 이더리움 레이어2 블록체인을 구축할 계획에 대해 밝히며, 이는 “소비자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퍼지 펭귄스의 모회사인 이글루 Inc.는 6월 28일 익명의 공동 창립자 “Cygaar”와 “Beans”와 함께 암호화폐 개발 회사 프레임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프레임은 종료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프레임팀은 “Abstract”라는 이더리움 레이어2 를 만드는 데 참여할 예정이며, 이글루는 여기에 제로 지식 증명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글루는 이 체인이 “소비자 중심”이 될 것이라고 밝혔고, 프레임의 Cygaar는 이것이 “소비자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에 동력을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퍼지펭귄스 NFT 컬렉션의 바닥 가격은 6월 28일 9.1 ETH 대비 20% 가까이 상승한 상태다.

또 NFT 프라이스 플루어에 따르면 최고 10.8 ETH(약 37,000달러)까지 치솟았다.

그 이후로 최저가는 약간 하락했지만 여전히 9.9 ETH 최저가를 기록한 유가랩스의 지루한 유인원 요트클럽 컬렉션보다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