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최근 삼성그룹과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크립토닷컴 측은 얼마 전 출시된 Z 폴드4를 포함한 삼성 갤럭시 Z 폴드에 최적화된 앱 버전을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크립토포테이토가 오늘 28일(현지 기준) 전한 소식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크립토닷컴’은 삼성 갤럭시 Z 폴드 기기에 적합한 앱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랍토닷컴은 지난 4월 27일 발표한 공식 성명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기기를 위해 보다 향상된 거래 및 분석 환경을 보장하는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 3.158.1을 공개한 바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활용하면서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여러 가지 종류의 토큰을 동시 비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립토닷컴은 이번 앱 개발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기기를 중심으로 한 맞춤형 경험을 이용자들게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가상 자산 플랫폼이 된 셈이다.
이번에 추진중인 파트너쉽은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길 원하는 크립토닷컴과 삼성그룹의 공통 비전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파악된다.
앱 업데이트 및 갤럭시 Z 폴드 기기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툴과 리소스를 한 개의 화면에서 보여줄 수 있는 강화된 수준의 크립토닷컴 앱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크립토닷컴의 사장이자 최고운영책임자인 ‘에릭 안지아니(Eric Anziani)’는 이번 파트너쉽에 대해 “삼성그룹과 협업을 추지하면서 이용자들은 예전과는 아예 다른 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양사는 또한 폴더블 폼팩터를 활용해 대화면 환경에 적합하게 크립토닷컴 앱을 최적화한 후 암호화폐 거래, 분석 과정에 보다 생산적으로 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