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큐브엔터테인먼트’, ‘에니베어’ 관련 두 번째 NFT 발행

‘큐브엔터테인먼트’, ‘에니베어’ 관련 두 번째 NFT 발행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애니베어 2차 대체불가능토큰(NFT) 발행을 위해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PALA)’와 런치패드를 추진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애니모카 브랜드의 합작 회사인 ‘애니큐브’는 지난 해 10월 애니베어 NFT 프로젝트의 첫 번째로 선보인 바 있다.

회사는 팔라 공식 사이트에서 오는 4월 20일 오후 7시부터 4월 30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2차 발행 전에 팔라의 대규모 커뮤니티를 이용해 표적 에어드랍 및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이번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애니베어 인형 현장 경매 및 판매 등 현장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애니베어 NFT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또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큐브 엔터테인먼트 1층 카페에서 애니베어 홀더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고객들이 현대 백화점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애니베어 NFT를 만날 수 있으며, NFT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애니큐브의 애니베어 NFT 성공적인 2차 발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베어 NFT’는 큐브엔터의 아티스트 비투비를 비롯해 펜타곤, (여자)아이들, 라잇썸 등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IP로 제작한 멤버십 NFT로 알려져 있다.

이를 소유한 사람들에게는 큐브엔터의 아티스트 관련 미공개 콘텐츠를 비롯해 애니큐브 굿즈, 콘서트 예매권, 아티스트와의 만남, 메타버스 콜렉터블 에어드롭, 더 샌드박스 상에서 공연 및 경험, 애니큐브 앨범, 차세대 그룹에 대한 공동 제작 권한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애니베어 NFT’ 프로젝트는 오는 4월 20일 오후 7시부터 4월 30일 오후 7시까지 ‘팔라’ 런치패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