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Today‘콤시드코리아’, 새로운 NFT 프로젝트의 공식 웹페이지 오픈

‘콤시드코리아’, 새로운 NFT 프로젝트의 공식 웹페이지 오픈

오늘 16일 소셜게임 및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콤시드코리아’가 NFT 프로젝트인 ‘가자! 앨리스’의 공식 웹사이트 오픈 소식을 전했다.

콤시드코리아측은 NFT 프로젝트 ‘가자! 앨리스’의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는 해당 프로젝트 관련 정보 및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운영될 방침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디스코드에서 영어로 직접 운영하고, 이를 통해 국외 다양한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콤시드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023년 상반기에 공식 민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콤시드코리아측은 NFT 민팅 전까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디스코드 커뮤니티 서버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면서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4일 콤시드코리아는 재미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 ‘가자! 앨리스’ NFT 웹 출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콤시드코리아는 게임을 수행하고 이를 즐기는 팬덤을 위한 커뮤니티를 조성하여 이들과 ‘즐거움’을 함께하고자 해당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발표했다.

회사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가자! 앨리스’ 오피셜 웹페이지를 통해 팬덤과 새롭게 마주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콤시드코리아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앨리스’를 중심으로 한 동영상을 기반으로 프로젝트 로드맵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토큰, 게임사업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콤시드코리아에서 현재 NFT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이미 메이저급이 되어버린 인기 프로젝트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NFT 프로젝트가 공통적으로 지니고 있는 문제점은 프로젝트의 정체성 및 확고한 로드맵의 실천일 것”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콤시드코리아의 파트너십 제휴에 대한 세부적인 행보도 확인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