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원은 오는 7일까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테더(USDT) 및 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5월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모든 참여조건을 달성한 회원 대상으로 총 3000 테더를 균등 분할 지급하는 것이다.
이벤트 대상은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코드 ‘2505THREE’를 등록하고, 스택스(STX)·컴파운드(COMP)·오르카(ORCA) 등 세 종목을 모두 거래한 이용자들이다.
이들에게는 총 3000USDT가 균등 분할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혜택은 이달 20일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는 ‘5월 첫 거래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는 지난 2022년 11월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코드 ‘2505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된다.
조건을 달성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참여 혜택은 오는 6월13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5월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간단한 참여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 수익과 이벤트 참여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카카오뱅크와 법인의 가상자산 시장 참여와 관련한 정책 변화에 발맞춰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코인원은 카카오뱅크 앱에 가상자산 시세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연계는 양사 간 서비스 연결성을 강화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코인원이 제공하는 시세정보는 카카오뱅크 앱의 전체보기 메뉴에 신설된 ‘가상자산 시세조회’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시간 종목 순위’ 영역에서는 코인원에 상장된 가상자산들의 실시간 시세와 등락률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