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인원은 오는 27일까지 요기요와 함께 비트코인, 할인 쿠폰 등 총 3만6000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요기요 앱 내 코인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뒤 코인원 신규 가입을 하면 요기요 5000원 할인 쿠폰과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혜택은 20일 이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1일에 지급되고, 27일 이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28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다만 쿠폰은 요기요 앱에서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계정에만 지급된다.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할인 쿠폰은 요기패스X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이달 중 코인원에서 첫 거래를 하면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코드 등록 후 종목 무관 1회 이상 거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혜택은 오는 8월 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코인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코인원 전 고객에게 요기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총 3장(3000원/2000원/1000원)의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으로 요기요에서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일상에서 만나는 브랜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해 대중과 코인원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코인원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명계좌 제휴사인 카카오뱅크와 ‘저금통 위드(with) 코인원’을 선보였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소액저축상품 ‘저금통’에 코인원이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금통’에는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최대 10만 원까지 저축할 수 있다. 저축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비트코인 교환권, 호텔 런치코스 이용권 등을 준다. 8월 3일까지 1회 이상 저금에 성공한 고객 중 70만 명을 추첨해 ‘비트코인 1000원 교환권’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