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코인원,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 출시

코인원,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 출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코인원은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를 먼저 지불하면 30일간 한도 금액 내에서 할인된 수수료율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수수료 얼리버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본 수수료율(0.2%) 대비 최대 82%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인원은 최소 1000원부터 35만원까지 금액대별 총 5가지 수수료 얼리버드 상품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거래 수수료를 최소 50%부터 최대 82%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거래 한도 금액도 100만원부터 10억원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이 자신의 월 거래 빈도 및 규모에 맞게 적합한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또 여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여 거래 한도 금액을 계획적으로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얼리버드 상품 구매 시 해당 금액만큼 보유 원화 잔고가 차감되며, 한도 금액 소진 시까지 최대 30일간 얼리버드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35만원 상품을 선구매할 경우에는 한도금액 10억원까지 0.035%의 업계 최저 수수료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 다만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금액은 소멸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가상자산 투자 인구가 늘어나면서 투자 금액이나 빈도 등 이용자 유형도 다양화되고 있다”며 “이에 알맞은 합리적인 수수료 체계를 제공하고, 고객의 선택권까지 넓힐 수 있는 새로운 거래 수수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다음 달 19일까지 자사 고객의 원화 출금수수료를 무료화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코인원에서 원화 출금 시 발생하는 건당 1000원의 수수료도 전액 면제된다. 이로써 현재 코인원의 입금과 출금수수료가 모두 0원이다.

고객 원화 예치금 이용료율도 연 2.3%(세전)로 상향했다. 지난달 18일 최초 공지한 연 1%에서 1.3%p 인상된 수준이다.

코인원은 예치금 이용료 지급 주기에 대한 고객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 지급과 수시 지급 두 가지 방식을 운영 중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