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4, 2025
HomeToday코인원, 국내 첫 단체 가상자산 투자대회 '길드워즈' 열어

코인원, 국내 첫 단체 가상자산 투자대회 ‘길드워즈’ 열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국내 최초로 단체가 참여하는 실전 가상자산 투자대회 ‘길드워즈’를 개최한다.

코인원은 오는 3월 4일부터 2주간 국내 최초 그룹 실전 가상자산 투자대회인 ‘길드워즈’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길드워즈’는 대규모 상금을 걸고 투자자 그룹(길드) 간 투자 실력을 겨루는 국내 최초의 단체전 가상자산 투자대회다.

이번 대회는 최대 100개 길드에서 100명씩, 1만여 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치러지며 시즌제로 운영된다.

특히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하는 기존 거래왕 랭킹전과 달리 수익률 기반 점수로 순위를 정하는 만큼 소액 거래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 기간 중 코인원 랭킹보드 내 길드워즈 페이지에서 길드 스코어 합계 순으로 집계한 실시간 길드 랭킹을 볼 수 있다. 각 길드 페이지에는 길드원의 스코어 기여도도 확인할 수 있다.

길드 스코어는 수익률 상위 20% 길드원의 수익률 2배수와 나머지 길드원들의 수익률을 합산해 결정된다.

코인원은 대회 시작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5일간 길드워즈에 참여할 길드장 총 100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자는 대회 신청자 중 코인원 내 거래 및 커뮤니티 활동 등을 고려해 선정하고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27일부터 3월 3일까지는 길드별 100명의 길드원을 모집한다.

길드워즈 시즌1의 상금은 총 3억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이다. 최종 순위 1~3위 길드에 각각 1억원, 5000만원, 3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제공된다.

해당 길드장에게는 상금의 2%가 보너스로 지급되며 나머지는 스코어 기여도에 따라 각 길드원에게 차등 배분된다.

우승 길드는 최종 순위 집계를 거쳐 3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코인원 관계자는 “커뮤니티와 투자대회를 결합해 고래부터 소액 투자자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단체전 투자대회를 선보이게 됐다”며 “길드원 간 전략을 공유하면서 가상자산 투자의 재미와 수익을 한 번에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