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과 협력해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가상자산 투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코빗은 SK플래닛과 ‘OK캐쉬백·코빗 KRW 포인트 전환’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빗 회원 누구나 코빗 앱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 KRW로 전환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OK캐쉬백은 하루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혜택으로는 총 5000만원 상당의 이더리움(ETH)이 지급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코빗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 KRW 포인트로 전환한 후 1회 이상 거래를 완료한 회원을 대상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지급한다.
릴레이 포인트 전환 및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차에는 OK캐쉬백 3만 포인트 이상을 전환하고, 1회 이상 거래 완료한 회원 모두에게 1000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균등하게 나눠 지급한다.
이어 2주차에는 OK캐쉬백 3만 포인트 이상을 전환하고, 3만원 이상 거래를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지급한다.
거래왕 랭킹전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OK캐쉬백 10만 포인트 이상을 전환한 회원 대상으로는 전환 포인트와 누적 거래 금액 합산 수치에 따라 일반리그와 스페셜리그로 구분되며, 리그별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이더리움이 지급된다. 개인 최대 지급 한도는 300만원 상당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빗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빗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빗은 투자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최근 코빗은 24시간 원화 입출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 4월 9일부터 적용됐으며 기존에 운영되던 원화 입출금 점검 시간인 밤 11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의 제한을 없애고 24시간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