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코빗, '수수료 제로·인센티브 플러스' TV 광고 공개

코빗, ‘수수료 제로·인센티브 플러스’ TV 광고 공개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수수료는 제로(ZERO), 인센티브는 플러스(PLUS)’ TV 광고를 공개했다.

코빗은 지난 10월부터 시행 중인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비롯해 메이커 주문 시 거래 금액의 0.01%를 되돌려주는 메이커 인센티브 혜택을 널리 알리고자 TV광고를 기획했다.

코빗은 지난 10월부터 전체 가상자산에 대해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는 고객이 쿠폰 등록 등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즉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 전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커 인센티브 시스템은 기존 메이커 주문 시 코빗이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 않고 오히려 거래 금액의 0.01%를 고객에게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앞서도 코빗은 지난 11월 서울 이태원 일대 전광판과 명동 상가에서 옥외광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한 달간 지상파 MBC TV의 주요 예능, 뉴스, 각종 연말 시상식 프로그램 등에서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TV 광고에서는 수수료 전면 무료와 메이커 인센티브라는 코빗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빗은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들을 강화하며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빗은 지난 1월 모바일 앱 6.0 버전을 시작으로 이번 9.0 버전까지 올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앱 사용성 및 편의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도 코빗은 모바일 코빗 앱 이용자가 홈 화면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객과 제일 처음 만나는 접점인 홈 화면에서 고객 각자가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선택해 최적화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설정 기능이 추가됐고, 거래 화면에서는 시세 부분의 시인성을 높였다.

이전에도 코빗은 업데이트를 통해 ‘로그인·회원가입 방식 개편’, ‘가상자산 실명계정 운영지침 조기 도입’, ‘가상자산 실전투자리그 개최’ 등을 선보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