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4, 2024
HomeToday‘컴투스홀딩스’, 연말 기념해 다양한 NFT 이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 연말 기념해 다양한 NFT 이벤트 진행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오늘 19일 강수진 성우와 기부 프로젝트 진행 소식을 전하고 NFT 기획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오늘 12월 19일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이번 연말을 기념해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NFT 기획을 공개하고, 웹3.0 시장의 문화 중심지로 자리 잡아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강수진 성우와 NFT 기부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하며, 강수진 성우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상 캐릭터 ‘강수진’과 이를 활용한 영상 메시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NFT 판매 수익금 가운데 일부를 한국성우협회의 ‘우리말 지키기 캠페인’의 발전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추억의 명곡을 NFT로 한정 수량 제작, 발매하는 ‘리멤버 더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번째 참여자는 솔로 가수 ‘리치’이며, 그의 대표곡인 ‘사랑해 이 말 밖엔’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여졌다.

한편 오는 2023년 1월 15일 전까지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고라이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BJ 집사의 미공개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주최측이 연말을 맞아 기획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ART’ 카테고리에서 NFT 상품을 구입한 후 참여 작가들이 마련한 특별 선물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또한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2022년 해피 홀리데이 엑스플라(XPLA)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구입할 시, 구매 금액 가운데 10%를 이벤트가 끝난 후 XPLA 토큰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3일 동안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의 크리스마스 에어드롭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퀸즈아이’는 앞서 진행했던 이벤트에서 단 하루만에 완판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