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2, 2024
HomeToday컴투스그룹, “이용자에게 웹3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환경 제공할 것”

컴투스그룹, “이용자에게 웹3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환경 제공할 것”

컴투스그룹이 블록체인 메인넷 생태계인 XPLA 리브랜딩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자 한다.

컴투스홀딩스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X-Planet’으로 리브랜드화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웹3의 세계를 탐험하고 놀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엑스플래닛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도입해 NFT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엑스플래닛은 리나리 작가의 컬렉션과 NFT 등 NFT 작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C2X 게이밍 플랫폼은 XPLA GAMES로 브랜드가 변경돼 사용자 및 개발자에게 더욱 친숙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이용자들이 주요 온보딩 게임과 신작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XPLA GAMES를 활용한 게임 개발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

XPLA GAMES는 게임과 연계된 베타 게임 런처, 에어드롭 등 관련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며, 웹3 게임에 특화된 일체형 게임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한다.

XPLA와 제휴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리브랜딩은 블록체인과 게임 산업에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컴투스홀딩스의 의지를 보여준다.

XPLA는 사용자와 개발자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웹3 게임의 세계에서 창의성과 혁신이 번성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한편 컴투스그룹은 블록체인 메인넷 생태계인 XPLA 및 리브랜딩을 통해 빠르게 진화하는 웹3 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강력한 협업을 육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기성 및 신흥 게임 개발사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X-Planet과 XPLA GAMES는 다양한 NFT 및 게임 경험을 제공해 더 많은 청중을 만족시키고 XPLA 브랜드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