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2, 2024
HomeToday인터체인 플랫폼 '하바', 블록체인 기업 '미버스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 블록체인 기업 ‘미버스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가 글로벌 소셜게임 기업 ‘미투온’의 블록체인 자회사 ‘미버스랩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활용해 메버스 생태계 내 다양한 게임들이 서로 다른 체인을 넘나들며, 자산과 서비스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게임 생태계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제휴의 일환으로 하바 프렌즈는 메버스의 대표 블록체인 P2E 게임인 ‘포켓 배틀즈 NFT 워’에서 새로운 NFT 히어로로 소개될 예정이다.

기업들은 하바미터를 활용해 외부 체인의 유명 PFP NFT를 통합해, 다양한 커뮤니티의 사용자들이 P2E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이번 제휴로 메버스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되는 NFT가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이용해, 서로 다른 체인을 넘어 주요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메버스 기반의 NFT가 게임에서, NFTFi가 다른 체인에서도 사용될 수 있게 된다.

미버스 랩스는 미버스 메인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미투온 그룹의 일부이다. 미버스코인은 빗썸, 코인원, 후오비, MEXC 등 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하바는 한강벤처스, 마브렉스, 엑스플라, 보라, 마마벤처스 등으로부터 초기 투자금 100억원 이상을 확보하고 다양한 글로벌 투자와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임영광 하바 대표는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활용해, 미투온 그룹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미버스프로젝트 측은 하바 프로젝트를 통해 미버스 메인넷 생태계 NFT를 서로 다른 체인으로 확대함으로써, NFT 보유자들이 다른 체인 기반의 고품질 게임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 외에도, 블록체인 및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고 신규 NFT를 홍보하며, 각 플랫폼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