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기만 하면 매일 매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한다.
코인원은 오는 10원 4일 지난 2019년 출시한 자사의 가상자산 비 거래형 서비스인 ‘코인원 플러스’에 ‘이더리움(ETH) 데일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일리’는 참여 동의 후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만 해도 매일 보상을 받는 코인원 플러스 상품이다.
이는 네트워크가 정하는 제약 요건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거래와 입출금을 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더리움 데일리는 참여 최소 수량의 제한이 없고, 본인인증을 완료한 코인원 고객 중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플러스 데일리 서비스 유의사항에 동의하면 1일 후 스냅샷 대상이 되며, 2일 경과 후부터 매일 리워드가 지급된다.
기존 데일리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이 이더리움을 갖고 있는 경우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대중적인 가상자산으로 평가받는 이더리움을 이용해 보다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더리움 데일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더리움을 보유하기만 하더라도 매일 리워드가 쌓이고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까지 할 수 있는 투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코인원은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코인원 플러스 상품 다각화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코인원은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매월 1개 이상의 상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앞서 코인원은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국내 거래소 가운데 최초로 수이 프로젝트의 스테이킹 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코인원 플러스에는 지난 8월 1일부터 ‘수이(SUI) 데일리’ 상품이 출시됐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수이 데일리 참여를 위한 최소 수량은 제한이 없으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코인원 개인 고객 중 수이를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플러스 데일리 서비스 유의사항에 동의하면 1일 후 스냅샷 대상이 되며, 2일 경과 후부터 매일 리워드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