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위메프오’, 멕시카나치킨 NFT 구매자에게 50% 페이백 진행

‘위메프오’, 멕시카나치킨 NFT 구매자에게 50% 페이백 진행

위메프오가 오늘 1일 멕시카나치킨 NFT를 제작, 발행하고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위메프오는 ‘멕시카나치킨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을 기념하기 위해 해당 NFT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멕시카나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멕시카나치킨 NFT는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위메프오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총 500개가 발행되었다. 해당 NFT에는 위메프오 공식 캐릭터인 ‘오사장’과 ‘포미’가 멕시카나치킨 마을에 놀러오는 모습이 포함돼있다.

이번에 제작된 멕시카나치킨 NFT는 ‘메타갤럭시아’를 통해 디지털 화폐 ‘갤럭시아(GXA)’로 1만7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위메프오는 NFT 제작 및 발행을 목적으로, 이 NFT를 구입한 고객들 전원에게 구매에 소요된 비용 가운데 절반을 갤럭시아(GXA)로 돌려주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멕시카나치킨 배달·픽업 주문 시 이용 가능한 1만7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지난 8월경 ‘오사장’과 ‘포미’를 적용한 NFT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최초 판매가는 5만원부터 시작되었고 해당 NFT는 판매가 진행된 당일에 준비했던 수량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위메프오는 지난 달 21일 ‘푸라닭 치킨’ 자사앱 출시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위메프오는 D2C 플랫폼 솔루션인 ‘위메프오 플러스’를 기반으로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인 ‘푸라닭 치킨’ 자사앱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위메프오 플러스’는 프랜차이즈와 외식업을 경영자들을 위한 배달앱 솔루션으로, 자체 플랫폼 구축부터 판매, 점포 운영, 고객 관리 등의 서비스를 지원중이다.

푸라닭 치킨은 자사앱 론칭을 통해 전국 가맹점에서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면서 배달, 픽업 등의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됐다.

또한 위메프오는 앱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1만 6900원 이상 상당의 배달, 픽업 시 이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