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스테이가 최근 태국, 베트남 숙소 예약 서비스를 개시하겠다고 발표했다.
와플스테이는 현재 Travel2Earn(T2E), 호텔 예약 및 여행 서비스를 제공중인 플랫폼으로 곧 태국 및 베트남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와플스테이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여행 니즈에 맞춰 호텔, 리조트, 콘도, 펜션 등 국내외 다양한 형태의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와플스테이는 태국·베트남 숙소 예약 서비스를 시작해,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편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와플스테이는 이번 해 4월부터 총 1만 2천 여개의 국내 호텔들을 대상으로 숙소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지난 11월에는 일본, 태국, 베트남 등의 해외 숙소들을 대상으로 예약 가능한 지역을 확대했다.
와플스테이는 호텔스닷컴, 트리바고 등을 서비스중인 글로벌 온라인 숙박 예약 기업 ‘익스피디아’의 협력사이기도 하다.
와플스테이는 이용자들이 럭셔리 리조트, 호텔 등은 물론 가성비 배낭 여행으로 유명한 태국, 베트남 등의 숙소 예약 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해당 지역을 보다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와플스테이는 신규 회원가입 진행시 총 5,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중이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와플스테이 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한편 와플스테이는 지난 11월 중순, 자체 호텔을 예약할 때나 관련 서비스를 이용시 사용할Travel to Earn(T2E) ‘와플토큰(Ticker: WAFL)’을 유럽지역에 특화된 ‘코인스빗(Coinsbit)’ 거래소에 신규상장한 바 있다.
와플스테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핵심 고객층이 될 유럽지역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와플토큰을 구매함과 동시에 전 세계의 다양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해외 거래소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와플스테이는 지난 4월부터 12,000개 이상의 국내 호텔들을 대상으로 호텔예약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