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8, 2024
HomeToday영화 '소풍' 기념한 NFT 나온다

영화 ‘소풍’ 기념한 NFT 나온다


영화 ‘소풍’ 개봉을 기념한 대체불가능토큰(NFT)이 나온다.

블록체인 기업 비피엠지(BPMG)는 영화 ‘소풍’ 개봉 기념 NFT를 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발행되는 NFT는 2종이다.

첫 번째는 NFT는 ‘소풍’ 개봉 기념 NFT로 촬영 현장 스틸컷을 활용해 영화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았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두 번째 NFT는 영화 ‘소풍’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NFT 500매이다. 이벤트 참가자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NFT 소지자는 롯데시네마에서 ‘소풍’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랫폼 젬허브의 가상자산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7만5000개의 젬허브 토큰을 지급한다.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플러스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차지훈 비피엠지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영화 산업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자 영화 소풍에 투자하고, 이번 행사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영화 ‘소풍’은 절친이자 사돈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친구들이 고향에서 다시 모여 남은 인생과 지나온 삶을 되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을 그린다.

이번 영화는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삽입돼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노래가 영화에 삽입된 것은 ‘소풍’이 처음이다.

한편, 비피엠지는 토크노믹스 설계, 블록체인 기술 지원, 디파이 운영, 커뮤니티와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웹3 기술 기업이다.

자체적으로 구축한 웹3 게임 플랫폼을 통해 현재 ‘시드이터널’, ‘자이언트앤’, ‘좀비노이드’ 등 7개의 게임을 공개했으며, ‘라펠즈 유니버스’, ‘프리프 유니버스’ 신작 게임과 NFT 등의 서비스를 출시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