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가 가상자산 관리 지갑 ‘부리또 월렛(Burrito Wallet)’과 손을 잡았다.
컴투스홀딩스는 XPLA와 부리또 월렛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방위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부리또 월렛은 복잡한 지갑 주소가 없어도 채팅을 통해 NFT 및 가상자산을 송금할 수 있는 가상자산 관리 지갑이다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등 7개 주요 메인넷의 코인과 1300여 종 이상의 토큰 및 NFT를 지원하고 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관리 기능을 갖춰 다양한 가상자산을 한 눈에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사업과 마케팅, 기술적 협력 등 전방위적 범위를 포괄하는 범위에서 체결됐다.
XPLA 생태계에 부리또 월렛을 온보딩하고 원활하게 구동하는 것을 목표로 기술적 지원을 진행한다.
또 상호간의 사업과 마케팅 활동을 제고하기 위해 적극적인 협업 체계도 구축할 예정이다.
XPLA 메인넷에 부리또 월렛이 온보딩 되면 XPLA 참여자들은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코인을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서비스가 지원하는 디앱(DApp), 디파이(Defi), NFT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XPLA 는 웹3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아우르는 글로벌 메인넷이다.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주요 콘텐츠 공급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YGG, 코스모스테이션(Cosmostation), 오지스(Ozys), 제로엑스엔드(0x&),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덱스랩(Dexlab) 등 세계적 웹 3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함께 생태계를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XPLA 는 오는 7 월 컴투스의 트리플 A 급 소환형 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온보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글로벌 출시 첫 날 독일·프랑스 등 유럽과 일본·대만·홍콩·태국 등 주요 아시아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 위를 기록했으며, 매출은 태국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