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암호화폐 인사들, 카멀라 해리스 위한 모금행사 개최…"업계 긍정적 접근 촉구!"

암호화폐 인사들, 카멀라 해리스 위한 모금행사 개최…”업계 긍정적 접근 촉구!”

30일 코인베이스의 브라이언 암스트롱 CEO가 자신의 X를 통해 “코인베이스 개발자들이 인공지능(AI) 에이전트 간 암호화폐 거래에 성공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AI 에이전트는 다른 에이전트와 상호 작용하고 AI 토큰을 획득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서 AI 토큰은 알고리즘의 학습을 돕는 데이터의 문자열을 말한다.

같은 날 저스틴 선 트론(TRX) 설립자가 X를 통해 “내가 2013년에 BTC를 처음 매입한 뒤로 11년이 지났다”며, “나는 2013년, 2017년, 2021년에 3차례의 상승 및 하락 사이클을 목격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트론 밈코인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로 3번의 사이클을 겪었다. 하지만 해당 사이클은 (BTC와 달리) 19일 만에 일어났다”면서,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은 ‘버티지 못하면 이길 수 없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날 DL뉴스에 따르면, 암호화폐 업계 인사들이 주최하는 美 민주당 대선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위한 모금 행사가 오는 9월 13일(현지시간)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총 10만 달러의 기부금 모금을 목표로 하며, 해리스 부통령에게 암호화폐 업계에 대한 ‘긍정적 접근’을 촉구할 방침이다.

한편, 같은 날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러시아가 다음 주부터 국가 간 암호화폐 결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다.

여기서 러시아는 카드결제를 통한 암호화폐-루블 거래도 수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서 러시아의 두마(하원)는 지난 7월 암호화폐의 국가 간 결제를 허용하는 법안을 통과시킨 바 있다.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도 지난 8일 해당 법안에 서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