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아르카’, 지난 28일 바이낸스에서 92만 DYDX 인출해

‘아르카’, 지난 28일 바이낸스에서 92만 DYDX 인출해

‘데이터 너드’에 따르면 암호화폐 중심 투자회사 ‘아르카’가 지난 3월 28일 바이낸스에서 92만 DYDX를 인출했다.

평균 가격은 약 2.3달러였으며, 아르카는 현재 총 160만 DYDX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DYDX는 동일한 이름의 분산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으로,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대 25배의 레버리지로 다양한 암호화폐에서 영구 스와프, 선물 계약 및 옵션을 거래할 수 있다,

한편 ‘아르카(Arca)’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반 자산에 대한 기관급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 전문 회사로 헤지펀드, 사모펀드, 별도 관리계좌 등 다양한 투자수단을 관리하고 있다.

‘아르카’가 이번에 상당량의 DYDX를 인출한 것은 탈중앙화 파생상품 시장의 미래에 대한 회사의 계획 또는 암호화폐 분야에 대한 투자 전략을 알리는 신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DYDX를 인출한 것에대한 정확한 이유는 파악되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이 소식에 대해 암호화폐 시장, 특히 분산 금융과 파생상품 거래에 대한 지속적인 활동과 관심도 상승을 환기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한편 아르카는 기관 중개 회사 ‘Stifel Financial’의 전 CEO인 ‘Rayne Steinberg’가 지난 2018년에 설립한 디지털 자산 관리 회사로, 아르카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현재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반 자산에 대한 기관급 투자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르카는 헤지펀드, 프라이빗 펀드, 별도 관리 계좌 등 다양한 투자 수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의 주력 상품은 아르카 디지털 자산 펀드로 최근 암호화폐, 블록체인 기술 기업, 기타 디지털 자산 관련 기업 등 다양한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고 있다.

아르카의 ‘Arca Digital Assets Fund’는 연기금, 기금 및 재단과 같은 기관 투자자뿐만 아니라 공인된 높은 순자산 개인을 위해 설계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