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수동 부근에 삼성의 ‘갤럭시 S23’ 붐이 일어나고 있다. 현재 다양한 특성을 지닌 팝업스토어들이 거의 동시 다발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이에 따라 많은 인파를 동반하고 있다.
성수역에 부근에는 현재 ‘갤럭시 S23’ 팝업스토어가 여섯 곳이 위치해있다. 이들 가운데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에 우선 방문할 필요가 있다.
이는 현재 여섯 곳의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기 위해선,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점에서 지급하는 NFT 팔찌를 착용하고 있어야되기 때문이다.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이용자 닉네임 및 성별, 연령대를 알려줘야된다.
해당 데이터가 등록된 NFT 팔찌를 이용자의 손목에 착용하면 본격적으로 체험을 시작할 수 있다.
성수점 이외의 다른 5곳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재 팔찌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
한편 성수점은 6곳 가운데 가장 대규모이며, 그만큼 볼거리도 많이 준비돼있다.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는 ‘갤럭시 S23’을 대여할 수 있는 안내데스크와, 작품 ‘이클립스’ 전시장, 셀프 포토존이 마련돼있는 1층, 갤럭시 S23 야간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구역, 고사양 게임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게임존 2층으로 이루어져있다.
관람시에는 성수점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관람 순서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포토존 코너의 대기 줄이 길기 때문에 입장과 함께 빠르게 대기 등록을 마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 스튜디오를 방문할 시에는 가장 최적의 동선으로 팝업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 S23을 대여한 후 이를 체험하기 위해선 좌측에 위치한 안내 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갤럭시 S23’ 대여시 각종 굿즈를 증정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