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새롭게 시공마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NFT 기반 앰배서더 프로그램 런칭!

새롭게 시공마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NFT 기반 앰배서더 프로그램 런칭!

14일(현지시간) NFT플라자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웹3.0 로열티 플랫폼 업탑(Uptop) 및 웹3.0 지갑 제공업체 매직(Magic)과 제휴하여 혁신적인 NFT 기반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웹3 경험 없이도 원활하고 방문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무료 체험과 디지털 수집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2월 13일에 시작되었으며, 관심 있는 개인은 지금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 1억 6,500만 달러 규모의 리노베이션을 완료하여 인터랙티브 박물관, 게스트 전용 출입구, 맑은 날에는 80마일에 이르는 뉴욕의 전경을 바닥부터 천장까지 감상할 수 있는 102층 전망대의 새로운 디자인을 마쳤다.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앰배서더 프로그램에서는 업탑과 매직이 재방문객에게 디지털 기념품과 개인화된 혜택 티켓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NFT를 배포한다.

매직의 파트너십 책임자인 딜런 하템은 “뉴요커로서 전통과 디지털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NFT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경험을 기념할 수 있는 기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업탑의 공동 창립자인 로스 바스리는 “지갑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은 대규모 상장 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했다”며, “매직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당연한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