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GS25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GS25와 함께 다음달 14일까지 빗썸 신규 가입 회원과 GS페이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4일 이후 빗썸에 가입한 GS25 신규 고객은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빗썸 앱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과 빗썸 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된다. 빗썸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로 빗썸 포인트 2만 원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전체 회원을 위한 스탬프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GS25 매장에서 GS Pay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2000원에서 최대 5만 원의 빗썸 포인트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알림톡을 통해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지급된 GS25 모바일 상품권은 ‘우리동네GS’ 앱에서 상품권 바코드를 등록한 뒤 사용할 수 있으며, 빗썸포인트는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편의점은 고객 일상의 가장 가까운 접점이자, 새로운 사용 경험이 일어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고 직관적으로 가상자산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신규회원 유치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일례로 빗썸은 신라면세점과 함께 오는 8월 17일까지 쇼핑지원금과 빗썸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신규 가입 회원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뒤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등록일 기준 익영업일에 문자로 전송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신라면세점 3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보상도 추가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