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친구에게 매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추첨을 통해 친구에게 매일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회원이 가상자산을 거래하면 당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되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 당첨 여부는 빗썸의 ‘상품권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상품권은 링크를 복사해 친구에게 전달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친구는 링크를 통해 ‘상품권 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상품권으로 빗썸 생애 첫 가입 회원일 경우 5만원, 기존 회원이라면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상품권은 30일 이내 등록하지 않으면 소멸되며 선물 받은 상품권은 등록 후 9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지급된 금액이 자동 소멸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권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상품권 선물하기 이벤트는 가상자산 시장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라며 “이용자 사이에서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날에도 빗썸은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이 이벤트는 빗썸 이용자라면 누구나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3H 타임패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빗썸 생애 첫 가입 이용자라면 해당 타임패스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일 경우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존 이용자는 해당 타임패스를 50% 할인가인 3만8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이 기존 이용자라면 60% 할인된 3만80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