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이마트와 함께 전국민에게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빗썸은 오는 31일까지 이마트와 협력해 ‘전국민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상자산이 투자자의 실생활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에 최초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원화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전용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빗썸 웰컴 미션까지 완료하면 최대 2만원의 보상이 추가 지급돼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면 받을 수 있는 쇼핑 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 번에 7만원 이상 결제하고,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마티콘 4만원과 5000원 할인 쿠폰을 문자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문자는 쇼핑 실적 충족 일에 따라 오는 22일 혹은 9월 5일에 발송된다. 해당 쿠폰 번호는 이마트 앱에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빗썸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고 고객확인(KYC)과 KB국민은행 계좌 연동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된 원화는 거래 후 출금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자동 소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가상자산을 통해 실생활에 작지만 확실하게 혜택을 전할 방식을 고민했다”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가상자산을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다양한 제휴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와 함께 빗썸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올웨이즈의 대규모 할인 행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와 연계한 제휴 이벤트로, 빗썸에 생애 최초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가상자산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