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5, 2025
HomeToday빗썸, 신한카드와 최대 17만원 통 큰 캐시백 이벤트

빗썸, 신한카드와 최대 17만원 통 큰 캐시백 이벤트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신한카드를 이용자들에게 통 큰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빗썸은 신한은행과 최대 17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는 ▲Deep Oil(딥오일) ▲Mr.Life(미스터라이프) ▲처음 등 3종의 신한카드 이용 고객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고 최근 6개월 내(2024년 8월 이후)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또는 탈회 이력이 없어야 한다. 이달 28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해당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단계적으로 제공된다. 1차 이벤트 혜택으로 3월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빗썸 원화 쿠폰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차 혜택을 받은 고객은 2차 이벤트 혜택으로 5월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빗썸 원화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빗썸 원화 쿠폰은 각각 4월과 6월 월말에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다만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빗썸에서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한다.

빗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3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회원이 해당 쿠폰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추가 혜택 이벤트에 응모되며, 등록일 기준 차주 목요일에 빗썸 계정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실질적 혜택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고객들이 빗썸의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빗썸은 최근 제휴 은행을 기존 NH농협은행에서 KB국민은행으로 변경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빗썸은 3월 24일 0시까지 KB국민은행 원화 입출금 계좌 연결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빗썸의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KB국민은행으로 전환하기에 앞서, 고객들이 원활하게 계좌 변경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절차다.

사전등록은 빗썸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이 KB국민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제휴은행 전환 후에도 빗썸의 모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