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9, 2025
HomeToday빗썸, 신세계사이먼 부산 아울렛에서 '비트코인 채굴' 팝업 운영

빗썸, 신세계사이먼 부산 아울렛에서 ‘비트코인 채굴’ 팝업 운영


빗썸이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12주년을 기념하는 ‘그랜드 애니버서리’ 행사에 참여해 이색 팝업 부스를 선보였다.

빗썸은 ‘그랜드 애니버서리’ 행사에서 오는 14일까지 오프라인 ‘비트코인 채굴’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앞서 시흥점과 파주점에 이어 부산·울산·경남 지역으로 확대해 진행하는 것이다. 빗썸은 지역 고객과의 첫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하고 브랜드 경험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빗썸의 팝업 부스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사우스(South) 테이스트 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은 ‘비트코인 채굴’이라는 이색 콘셉트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 부스는 광산과 채굴장 내부를 옮겨놓은 듯한 구조물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은 포토존에서 비트코인을 직접 채굴하는 듯한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팝업 공간에서는 △아울렛 영수증 인증 시 참여 가능한 ‘팝콘 뽑기’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웰컴미션 2만원을 포함한 총 7만 원 상당의 혜택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빗썸의 오프라인 팝업은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파주점 행사를 담은 신세계 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돈 쓰러 갔다가 돈 벌게 된 사연)은 175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빗썸이 부산·울산·경남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가상자산을 친근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의 팝업 부스는 여주(11월 이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빗썸의 투자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협업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 티켓 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의 ‘컬쳐 프로젝트’ 일환이다. 빗썸은 그간 위키드 내한공연을 후원하며 이용자에게 총 5차례 선예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또 빗썸은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양사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