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3, 2024
HomeToday빗썸 "거래소 옮기고 20억어치 비트코인 받아가세요"

빗썸 “거래소 옮기고 20억어치 비트코인 받아가세요”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거래소를 옮기면 최대 20억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원한다.

빗썸은 거래소를 옮기면 최대 20억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거래소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타 거래소 이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최초 지원금 수령 시점부터 12개월 동안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국내 타 거래소의 3개월 월 평균 거래대금이 1억원 이상인 이용자 가운데, 생애 최초 신규 가입 회원 혹은 신청일 기준 직전 1년 간 거래내역이 없는 회원이다.

지원금은 세 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먼저 타 거래소의 거래내역이 인증 완료되면 ‘당일 지원금’이 지원된다. 타 거래소에서 3개월 월 평균 거래대금이 1억 원 이상인 회원은 최소 100만원부터 거래대금 액수에 따라 최대 1억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원금으로 먼저 수령할 수 있다.

매월 지원되는 ‘연간 지원금’도 있다. 연간 지원금은 타 거래소에서의 월 평균 거래금액에 따라 산정되고, 매월 최대 1억원씩, 연간 최대 10억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원금은 인증한 타 거래소 월 거래대금의 50% 이상 거래했을 경우에만 수령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빗썸에서의 가상자산 거래 수익률에 따라 ‘수익 축하금’이 제공된다. 수익 축하금 산정 및 지원은 매월 이뤄지며 연 최대 10억원 상당의 비트코인까지 수령 가능하다.

다만 연간 지원금 및 수익 축하금은 인증한 타 거래소 월 거래대금이 10억원 이상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수익 축하금은 빗썸에서의 월별 거래대금이 타 거래소에서 거래했던 거래대금의 50% 이상이며 동시에 수익이 발생했을 때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 참여 기간 동안 거래 수수료 무료 등록은 할 수 없고, 멤버십 혜택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지원금을 수령한 이후 90일 연속 거래가 일어나지 않을 경우 해당 지원금은 소멸되며 프로그램 참여도 자동으로 종료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그동안 증권업계나 통신사 등 기존 산업군에서만 진행했던 이동 지원금 프로모션을 벤치마킹해 우수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며 “각양각색의 이용자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타깃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