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텔레그래프의 보도에서 트레이딩뷰의 데이터에 따르면, BTC 가격 움직임이 4월 중순 이후 최고 수준에 근접한 것으로 나타났다.

6만7,000달러 이상의 유동성은 상승 여력을 유지하는 힘으로 남아 있으며, 모니터링 리소스 코인글래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외신 보도 시점 기준 총 7,500만 달러 상당에 달한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2024년과 2021년 사상 최고치보다 여전히 낮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 관찰자들을 흥분시켰으며, 온라인 상에서 유명한 익명의 트레이더 머스타치는 X를 통해 특히 두 가지 추세선을 강조했다.
“$BTC의 골든 크로스(12시간 차트)가 임박했다.”
골든 크로스(Golden Cross)는 단기 이동 평균이 장기 이동 평균을 넘어설 때 발생하며, 마지막으로 발생한 것은 지난해 10월로, 해당 시점은 비트코인이 상승폭을 크게 늘리기 직전이었다.
“마지막 강세 교차는 6개월 전이었다. 비트코인은 그 이후로 170% 이상 상승했다.”
한편, 또 다른 동료 트레이더 타이탄 오브 크립토는 이치모쿠 클라우드 지표가 추세를 복사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는 X를 통해 “BTC는 2024년 초부터 동일한 패턴을 반복하는 것 같다. BTC/USD가 이치모쿠 요구 사항이 마지막으로 충족되었을 때, 60% 이상의 상승 여력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