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설립 4주년을 맞아 특별판 NFT를 출시한다.
지난 1일 설립 4주년을 맞은 바이비트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4주년 특별판 NF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4주년 기념 특별판 NFT 미스터리박스는 총 6000개가 판매된다. 미스터리박스는 화이트리스트 판매와 퍼블릭 판매로 두 번에 걸쳐 판매된다. 모든 미스터리박스에는 NFT 1개가 포함된다.
화이트리스트 사용자는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0.99 USDT에 미스터리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총 1100개의 NFT가 판매된다.
화이트리스트 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용자는 12일 오후 7시부터 2.99 USDT에 미스터리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남은 4900개의 NFT가 이 퍼블릭 판매에 해당된다.
이렇게 판매된 NFT는 총 3가지 희귀도로 나뉘어 랜덤으로 제공된다.
가장 희귀한 슈퍼 스페셜(SP) 300박스, 그 다음으로 희귀한 슈퍼 레어(SR) 2100박스, 가장 많은 레어(R) 3600박스 등이다.
해당 NFT 보유자는 희귀도에 따라 추가 에어드롭, MEE 런치패드 토큰, VIP 2주 체험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바이비트는 4주년을 기념해 최대 1000 USDT 상당의 증정금과 쿠폰 등도 제공한다.
신규 사용자가 이벤트 기간 중 바이비트 회원 가입하고 첫 번째 GrabPic NFT를 구매하면 3 USDT 증정금을 에어드롭 받게 된다.
GrabPic NFT는 1 USDT 미만부터 판매된다. 실질적으로 USDT를 무료로 받는 셈이다.
또 이벤트 기간에 GrabPic NFT(4주년 기념 특별판 NFT를 제외한 모든 컬렉션 대상) 4개와 병합 카드 1개를 모아 병합·소각하면 바이비트 USDT 쿠폰 카드 1장을 받을 수 있다.
이 USDT 쿠폰 카드에는 최대 1000 USDT가 제공된다. 쿠폰 카드는 총 2000개가 선착순 지급된다.
바이비트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가상자산 업계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바이비트는 양적·질적 성장을 거두었다”면서 “4주년 기념 이벤트는 바이비트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준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니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