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주말 민주당 대선 후보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발표한 것을 두고 정치권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폴리마켓과 같은 베팅 시장도 일제히 반응하고 있다.

일부 트레이더들에게는 불행하게도, 바이든의 사퇴 발표는 다가오는 경선에서 그가 승리한다에 베팅하는 모든 포지션이 이제 본질적으로 무가치해 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그러한 트레이더 중 한 명으로 알려진 ‘AnonBidenBull’라는 닉네임의 트레이더는 바이든의 발표 이후 잘못된 베팅으로 인해, 폴리마켓 내 자신의 포지션 중 3개의 베팅에서 총 200만 달러(=27억 7,980만 원)의 손실을 겪어야 했다.
AnonBidenBull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4년 민주당 대선 후보로 지명되어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에 상당한 금액을 베팅했다. 그러나 바이든의 발표 이후 그의 포지션 가치는 99%나 폭락했다.
한편, 이와는 반대로 해당 뉴스에 이익을 얻은 다른 거래자들도 있었다.
그 중에 한 트레이더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2024년 민주당 후보가 될 것이라는 데 약 1만2,500달러를 걸었다. 그녀의 후보자 지명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폴리마켓 내 ‘VP Harris’에 대한 현재 베팅률은 79%에 이르므로, 해당 트레이더의 포지션 가치는 6,000% 이상 증가한 약 $76만9,000(=10억 6,844만 8,600 원)에 달하게 됐다.
암호화폐 거래자들은 최근 몇 주 동안 특히 바이든이 경선에서 탈락할 것이라는 추측이 점점 더 힘을 얻기 시작하면서 폴리마켓으로 몰려들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플랫폼은 최근 FiveThirtyEight의 설립자인 선거 통계학자 네이트 실버(Nate Silver)를 고문으로 영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