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ght Global의 미하엘 판 데 포페 CEO가 지난 21일 “BTC가 향후 3~6개월 내에 35,000~40,000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하엘 판 데 포페(Micheal van de Poppe)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를 통해 BTC가 앞으로 몇 달 안에 4만 달러에 도달할 것을 확신하는 내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BTC 동향의 핵심에 대해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다.
포페 CEO는 BTC의 변동에 대해 추가적인 견해를 제시하며, 특히 BTC이 작은 수정 후에도 상승과 하강을 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세를 이어간 점에 주목하고 있다.
더 나아가 BTC이 현재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조정에도 불구하고 BTC는 여전히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그는 전망했다.
또한 Poppe는 구매자들이 개입할 수 있는 진입점을 제공하는 22,000달러 조정을 기대하고 있다. 만약 조정이 있다면, 포페는 BTC이 지난 2020년 4~5월의 시간 경과에서 따르던 패턴을 따를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만약 BTC가 약 2만 5천 달러 대의 저항 수준을 깨게 된다면, 31만 달러까지도 치솟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
포페는 또한 BTC가 3~6개월 내에 3만 5천 달러에서 4만 달러 정도를 기록한 후, 정상을 차지하고 심한 조정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비트코인 차트를 살펴보면 볼린저 밴드가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의 견해에 따르면 향후 변동성이 더 커질 수 있음을 시사한다.
포페는 짧은 기간 동안 거래하는 사람들은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길게 가는 사람들은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일각에서는 BTC이 25,000달러 저항 1을 돌파할 경우, 저항 2에 어떻게 도달할지 지켜보는 것은 꽤 흥미로울 것이라고 보고 있다.
포페가 예측한 대로 도달하는 데 3~6개월이 걸릴 것인지, 아니면 BTC가 순식간에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