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가 추첨을 통해 싸이의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갤럭시아가 추첨을 통해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제공하는 NFT 래플(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갤럭시아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운영하는 NFT 플랫폼으로 티켓, 쿠폰 등 다양한 실물 상품이 연계된 NFT를 제공해 왔다. 플랫폼 론칭 이후 NFT 래플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래플은 메타갤럭시아 지갑에 5000원 상당의 갤럭시아(GXA) 토큰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0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티켓 추첨권 NFT’는 갤럭시아 토큰으로 1인 1회 구매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해당 NFT 구매자 10명에게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되지 않은 회원은 NFT 구매에 사용한 갤럭시아 토큰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이번 래플을 시작으로 유명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NFT 래플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메타갤럭시아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통해 NFT가 더 쉽고 간편하게 느껴지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다. 2011년 ‘싸이의 썸머스탠드 훨씬 THE(더) 흠뻑쇼’로 시작한 이 콘서트는 그간 다채로운 무대 연출은 물론 열기를 식혀줄 워터 캐넌(물 대포), 화려한 게스트 군단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매년 여름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을 만났던 터라 올해 공연 역시 이열치열 무대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예정이다.
싸이는 이번 ‘흠뻑쇼’에서 쇼맨십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대중픽’으로 이뤄진 세트리스트 속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강원도 원주에서 포문을 여는 ‘싸이흠뻑쇼 2024’는 광주와 대구, 과천,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