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교육 전문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이 오늘 8일 ‘테킷 블록체인 스쿨 3기’를 모집중이라고 발표했다.
‘테킷 블록체인 스쿨’은 ‘멋쟁이사자처럼’이 지난 11년 동안 축적해온 정보기술(IT) 교육 관련 경험 및 ‘실타래’, ‘콘크릿 베타’ 등을 통해 축적해온 블록체인 시장 관련 인사이트가 반영된 국내 최고의 프로젝트형 블록체인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이다.
‘테킷 블록체인 스쿨 3기’는 오는 3월 10일~7월 14일 까지 약 18주 동안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스쿨 3기 신청 기간은 2월 27일 오전 10시까지로, 신청 가능한 대상자는 고용노동부에서 발급중인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한 자 또는 발급 가능한 자로 알려져 있다.
‘멋쟁이사람처럼’은 ‘테킷 블록체인 스쿨 3기’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2월 20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현장에 있는 다양한 직무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특강을 진행하고, 우수 수강생들에게는 취업 지원을 목적으로 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관련 강의, 취업 전문가가 진행하는 일대일 컨설팅 등이 제공된다.
프로그램 합격생에게는 웹 구축을 위한 ‘기초 프리코스’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주어진다.
멋쟁이사자처럼의 나성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보유중인 ‘멋사’에서 제공중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멋쟁이사자처럼’은 지난 1월 중순 창업 교육 전문 플랫폼 ‘스타트업 스테이션’ 론칭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스타트업 스테이션’은 국비 지원 창업 교육 전문 플랫폼이며, 약 12주(2월 20일부터 5월 16일까지) 동안 전일제 오프라인 교육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미래에셋벤처투자’와 공동으로 ‘현직 벤처캐피탈(VC) 교육’, ‘멘토 피드백’ 등의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