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함께 NFT 지급 이벤트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CJ푸드빌이 운영중인 ‘뚜레쥬르’는 지난 11일 ‘오롤리데이’와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 지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뚜레쥬르는 지난 10월 오롤리데이와 함께 ‘합격 퍼레이드’를 테마로 한 수험생 응원 상품을 선보인바 있다.
이 상품은 오롤리데이의 메인 캐릭터인 ‘못난이’를 패키지에 도입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응원메시지가 담겨있다.
뚜레쥬르는 오롤리데이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행복한 응원받은 뚜레쥬르 해피어 23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들 가운데 23개를 선정해 랜덤 해피 티켓을 포함시켰으며, 고객들은 해당 제품을 구입시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컬래버 NFT와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NFT는 내년 3월까지 동봉된 쿠폰코드로 해피티켓을 등록하면 수령 가능하다. 컬래버NFT는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수능 시즌 한정으로 제작한 11종의 디지털 아트워크로 알려져있다.
여기에 별도로 제공되는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는 오롤리데이 공식 온라인몰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3명)을 한 사람에게는 컬래버 NFT 2개,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2개가 지급되며 컬래버 NFT 발행 기념으로 한정판 상품인 ‘행복플러스 백’과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이 별도 지급된다.
2등(5명)에게는 컬래버 NFT 1개,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1개,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3등(15명)에게는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지급된다.
CJ푸드빌의 한 관계자는 “오롤리데이와 함께하는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또 행복한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뚜레쥬르는 수능을 앞두고 긍정의 메시지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롤리데이의 ‘행복 수집가’ 콘셉트를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