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임 개발사 디랩스게임즈가 어드벤처패스 대체불가토큰(NFT)의 민팅(발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디랩스 게임즈는 자사 게임 이용자에게 풍성한 게임 내 혜택을 주는 어드벤처패스 NFT 발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어드벤처패스는 디랩스가 제공하는 게임내 혜택을 제공하는 NFT로, 총 3433개를 발행한다.
구체적으로 △‘럼블 레이싱 스타’ 얼리 액세스 제공 △특별 인게임 아이템 지급△게임 내 NFT 에어드랍 △디랩스 게임 1종에 대한 패틀 패스 1시즌 이용 티켓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000개의 NFT를 지난 6일(현지시간) 오후 7시부터 ‘사전 예약 고객 판매(Allow List Sale)’로 판매했고, 일반 구매자 판매 없이 완료했다. 민팅된 총 3433개의 패스 중 433개는 디랩스의 내부 물량으로 보유하게 된다.
디랩스 어드벤처패스는 민팅을 시작한 이후로 글로벌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sea)에서 가장 최근에 발행된 NFT 중 첫번째로 높은 평가액을 기록했다. 가장 인기있는 NFT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서정호 디랩스 사업본부장은 “디랩스가 제공하는 게임들에 대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어드벤처 패스를 통해 단순히 지갑 속에 보유하고 있는 NFT가 아닌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이용자에게 부여할 것”이라며 “어드벤처패스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 패스를 보유한 구매자들에게 풍성한 게임 내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랩스와 어드벤처패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디스코드 및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프로필 사진(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해 NFT를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도록 했다는 특징이 있다.
디랩스는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해 데모 버전을 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