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D 콘퍼런스’ 오프라인 티켓 판매가 개시됐다.
두나무는 2일 U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비트 D 콘퍼런스(이하 UDC)’ 오프라인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티켓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0월 15일 오후 6시까지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30만원이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에게는 UDC 2024 하루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원데이패스’ 혜택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에게는 ▲UDC 2024 입장권 ▲현장 특별 전시‧NFT 갤러리 등 특별 프로그램 참석권 ▲블록체인 이벤트‧럭키드로우 참여권 ▲UDC 2024 한정판 NFT ▲굿즈‧기념품 ▲점심‧다과 ▲셔틀버스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오는 11월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UDC 2024는 두나무가 블록체인 생태계 육성에 기여하고자 시작한 국내 대표 블록체인 컨퍼런스로, 올해 7회째를 맞는다.
UDC 2024의 주제는 ‘블록체인: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Blockchain: Powering Real World Change)’이다.
실물연계자산(Real World Asset, RWA)의 활성화, 세계시장에서의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 등 블록체인이 창출한 현실의 변화를 트렌드, 금융, 정책, 기술, 문화 등 다각도로 조명한다.
연사 라인업에는 ▲블록체인 분야의 대가인 전(前)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의장 마이클 케이시 ▲ 대표적인 명품 기업인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사샤 로월드 경영 고문 ▲유명 NFT 마켓플레이스인 매직 에덴의 매트 제닉스 창립 이사 등 블록체인 거물들이 대거 참여한다. 두나무는 행사 전까지 순차적으로 연사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티켓 등록은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부터 무료로 가능하다.
온라인 등록자는 오프닝 스테이지와 키노트 세션을 공간 제약 없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연사 질문 기회,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