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대왕개미 키이스 길, GME 추가매입..."4대 주주되어 게임스탑 이사회 합류설?!"

대왕개미 키이스 길, GME 추가매입…”4대 주주되어 게임스탑 이사회 합류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게임스탑(GME) 공매도의 주인공이자 미국 개인 투자자들의 일명 ‘대왕 개미’로 꼽히는 키이스 길이 GME 주식을 추가 매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온라인에서 “로어링 키티” 및 “딥퍼킹밸류”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길은 6월 13일 GME 주식 400만 주를 추가로 매입했다고 게시했다.

이로 인해 그의 총 주식 수는 900만 개가 넘으며, 이는 금요일 GME 장 마감가를 기준으로 약 2억 6,20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다.

또한 길은 다음 주 만료될 예정인 GME 콜 옵션을 마감했다.


길의 보유 주식 가치가 900만 달러를 돌파하자, 커뮤니티 회원들은 그가 게임 회사에 이사회 구성원으로 합류할 준비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기 시작했다.

한 주식 트레이더는 게임스탑의 서류를 인용해 새로 축적된 주식으로 인해 길이 GME의 4대 주주가 되었다고 주장했다.

이 트레이더는 주가 모멘텀으로 인해 GME 가격이 20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고 내다봤으며, 또 다른 트레이더의 경우 길이 GME 이사회에 합류하면, 상당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한편, 자이온 마켓 벤처스의 창립자 제이콥 슬레이드는 현재 길이 게임스탑의 라이언 코헨 CEO가 회사에 합류할 때 공개한 것과 동일한 수량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길이 미국의 유명 시트콤 ‘더 오피스(The Office)’의 밈 사진을 자신의 X 계정에 업로드하면서 이 같은 추측은 더욱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