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4, 2024
HomeToday게임 '3KM', 정식 출시 전부터 블록체인 게임 순위 1위 달성

게임 ‘3KM’, 정식 출시 전부터 블록체인 게임 순위 1위 달성

게임 개발사 HD랩스가 이번에 선보일 게임 ‘3KM’이 정식 출시 전부터 블록체인 게임 순위 사이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HD랩스가 개발한 P2E(Play-to-Earn) 게임 3KM은 블록체인 게임 순위 사이트 ‘p2eAll’에서 클레이튼 체인 전체 순위 1위 자리를 확보했다.

지난해 3월 출시한 p2eAll 플랫폼은 게임 정보와 다양한 프로젝트 뉴스를 접할 수 있는 글로벌 종합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MAU) 25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3KM은 앤유소프트가 개발하고 출시한 ‘삼국무한대전’의 P2E 버전으로, HD랩스는 375개의 NFT 히어로와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에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3KM 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와 스테이킹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해당 게임은 현재 전 세계, 특히 동남아시아와 남아메리카와 같은 지역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HD랩스 관계자는 “3KM이 출시되기도 전에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순위 사이트에서 클레이튼 체인 전체 1위를 확보했다”고 성과를 강조했다.

이 같은 성과는 게임이 출시 전부터 이미 게임업계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아왔음을 보여준다.

또한 게임 콘셉트와 기능, 마케팅에 기울인 노력이 플레이어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음을 시사한다.

이번에 블록체인 게임 순위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3KM이 클레이튼체인 생태계 내 다른 경쟁 게임들의 수준을 넘어섰다는 것을 시사한다.

또 1위를 차지한 사실만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게임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의 랭킹은 게임의 수준, 디자인, 기술력 등에 대한 검증 기능을 하고 있다.

한편 게임 3KM은 삼국 무한 대전의 P2E(Play-to-Earn) 버전으로, 역사적인 삼국 시대를 기반으로 한 게임 테마를 특징으로 한다.

전략적인 게임플레이와 결합돼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