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가상자산 거래소 ‘OKX’, “트라이베타 영화제 관련 VIP 액세스, NFT로 선보일 예정”

가상자산 거래소 ‘OKX’, “트라이베타 영화제 관련 VIP 액세스, NFT로 선보일 예정”

지난 1월 12일 암호화폐 전문매체 더블록이 전한 소식에 따르면 이번 해에 개최하는 트라이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에서 유명 인사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으면 NFT를 보유하고 있어야 된다.

매체가 전한 내용에 따르면 트라이베타 영화제 측과 가상자산 거래소 OKX는 인기 배우 로버트 드니로(Robert de Niro)와 트라이베카 엔터프라이즈(Tribeca Enterprises)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제인 로젠탈(Jane Rosenthal)가 함께 출연하는 영화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독점 VIP 액세스 권한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OKX의 웹3(Web3) 글로벌 성장 책임자인 네이트 주(Nate Zou)는 “트라이베카 NFT 보유자가 OKX 지갑의 앱을 사용하여 QR 코드를 스캔하고 패스를 확인해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NFT 패스는 OKX 거래소의 자체 NFT 플랫폼 ‘OKX 런치패드(OKX Launchpad)’에서 제작, 발행될 예정이다.

가스로 발행하는 데는 0.6 ETH이, 트라이베카 영화제 공식 페이지를 통해 구입하는 데는 약 899달러가 소요된다.

이번 2023년 6월 7일부터 18일까지 뉴욕에서 개최하는 2023 트라이베카 영화제에서는 총 500개의 트라이베카 패스가 사용될 예정이다.

OKX 거래소와 트라이베카 영화제는 지난 2022년 초에 최초로 파트너십을 맺은 후 협력을 이어온 바 있다.

한편 OKX는 지난 2022년 12월 말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디앱) 글로벌 앱스토어 ‘디앱레이더(DappRadar)’와 함께 웹3 생태계 확장에 나선 바 있다.

양측의 제휴로 OKX는 디앱레이더의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통합했으며, OKX 측은 이를 바탕으로 OKX의 디앱 탐색 도구를 가지고 검색 가능한 디파이(DeFi), 게임파이(GameFi) 응용프로그램 등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