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7, 2024
HomeToday가상자산거래소 '아이넥스' 이용자 모시기 시작

가상자산거래소 ‘아이넥스’ 이용자 모시기 시작


가상자산거래소 아이넥스(INEX)가 오픈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인피니티익스체인지코리아가 운영하는 가상자산거래소 아이넥스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넥스 거래소는 11월 말 오픈 예정으로 USDT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다.

거래소 앱 출시 전 아이넥스는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대 127.5테더(USDT)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이후 30일내 고객확인(KYC)을 마친 회원에게는 100 USDT를 지급한다.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아이넥스 관련 홍보 글을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USDT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현재 진행중인 ‘SNS 태그 이벤트’와 ‘홍보왕 이벤트’에 참여해 SNS에 아이넥스 홍보 글을 게시하면 2.5 USDT를 에어드랍해 준다. 가장 영향력 있는 홍보 글로 선정된 사용자에게는 25 USDT를 추가 지급한다.

SNS를 통해 거래소 홍보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SNS 태그 이벤트’와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향후 아이넥스는 단순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 혜택을 위해 디앱(dApp) 정보 포털 서비스 제공과 함께 ‘Earn’ 기능을 통한 각종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재강 대표는 “아이넥스는 각종 이벤트 등을 제공해 사용자가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본격적인 거래소 기능은 앱 서비스 오픈 시점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넥스는 2022년 이후 처음으로 지난달 15일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수리를 완료했다.

자금세탁방지(AML),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예비 인증, 트래블룰 연동 등 거래소 운영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현재 아이넥스는 최근 사내이사로 영입한 최재원 전 빗썸코리아 대표가 최고재무책임자 및 경영지원본부장을 맡고 있다.

이외에도 김재화 전 서울북부지검 부장검사이자 현 한비 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가 법률고문으로 아이넥스에 합류한 상태이다.

아이넥스는 기존 가상자산 거래소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추구하고 최근 시행된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을 준수하면서 고객 자산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한 거래 환경 구축을 경영이념으로 채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