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3, 2025
HomeToday中 사용자 등록 활성화 소식 전해졌던 바이비트, 중국 '국외 거주자'들에 대한 거래허용...

中 사용자 등록 활성화 소식 전해졌던 바이비트, 중국 ‘국외 거주자’들에 대한 거래허용 발표!

더블록에 따르면, 전날 중국 본토 사용자들에 대한 거래지원을 시작한 것으로 추정됐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바이비트(Bybit)가 목요일 중국의 ‘국외 거주자’들이 자사 서비스를 이용해 계좌를 개설하고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6일 바이비트(Bybit)는 성명을 통해 “거래량 기준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비트(Bybit)가 화교 커뮤니티에 대한 서비스 제공 확대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움직임은 중국 국외 거주자와 국제 중국 커뮤니티 사이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루어졌다.”

5일 외신의 보도에서는 바이비트가 그동안 오랫동안 제한된 관할권으로 간주되었던 중국에 거주하는 사용자를 위한 등록 및 인증 서비스를 활성화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한편, 이날 성명에서 거래소는 “해외 중국인 사용자는 이제 바이비트 플랫폼에 등록하고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 기반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바이비트는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에서 적용 가능한 모든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궁극적으로 홍콩, UAE 및 EU에서도 사업을 운영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