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KS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GEE 2022’에 NFT 섹션에 스피커로 참여했다.
㈜다윈KS는 블록체인 핀테크 플랫폼 전문 업체로 지난 11월 11일 행사장 내 엔터테크ZONE에 자사의 디지털ATM/DTM과 크립토ATM/CTM과 QR Pay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는 부스에서 ㈜크립토케어(CEO: 김준성)와 CRYPTO ATM/CTM 공급계약을 맺었다.
이번 ‘GEE 2022’ 행사는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11월 11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이틀동안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했으며, 국내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업체 및 관련 기술 업체 등 총 250개 이상의 기업들이 함께했다.
한편 ‘크립토케어’는 카자흐스탄의 탱그리경마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거래소 내 SCVG코인으로 직접 경마 베팅을 진행할 수 있는 글로벌 최초의 스포츠베팅 연계 거래소인 ‘DPEXBit(CEO:Oleg.Kim)’에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일본 치바현에서 3일 동안 진행된 ‘2022 가을 NEXTECH EXPO’에서는 AI를 비롯해 블록체인, 양자컴퓨터, 디지털 인재를 핵심 테마로 최신 기술을 보유한 테크놀러지 업체들이 다수 참여했다.
행사장에 설치된 크립토케어 부스에서 일본 지사장 혼다 토시야는 ‘세계 최초! 암호화폐 즉시결제 서비스 ‘SCV’ ’를 소개하면서 “차세대 금융의 구조는 블록체인이 중심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기존의 중앙집권 방식의 은행은 보안과 시스템 문제를 갖고있기 때문에 바꿔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재 전 세계적으로 법정화폐(FIAT)로 가상화폐(CRYPTO)를 채택하려고 하는 국가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가상화폐를 곧바로 법정화폐로 변경하는 지불 가능 카드를 구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법정 외국화폐 및 가상화폐를 실시간으로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ATM을 구축했으며 이것이 바로 ‘SCV’” 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