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27, 2024
HomeToday테더, AICPA 최고수준 보안규정 감사 완료

테더, AICPA 최고수준 보안규정 감사 완료

1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날 테더는 조직이 입증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보안 규정 준수 수준인 SOC(시스템 및 조직 통제 2) 감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감사는 미국 공인회계사 협회(AICPA)에서 개발한 것이다.

또 이날 발표에 따르면, 이번 감사는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테더의 노력을 강조한다.

“이 규정 준수 조치는 고객이 데이터 보호 및 정보 보안에 대한 최고 기준을 충족하는 환경에서 자산과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보안 통제에 대한 이러한 독립적인 검증은 테더에게 매우 중요하며,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규정을 준수하는 스테이블코인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

특히 테더는 보안 관행이 표준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년 SOC 2 감사를 받기로 약속하기도 했다.

또한 현재 테더는 2025년 말까지 12개월 동안 테의 내부 통제 효율성을 평가하는 ‘SOC 2 유형 II’ 인증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테더의 USDT는 지난 3월 4일 사상 최대 시가총액 기록으로 1,000억 달러에 도달하며, 연초 대비 9%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테더는 스테이블코인을 넘어 새로운 분야로 확장하고 있는데, 우루과이, 파라과이, 엘살바도르에 비트코인 채굴 시설을 건설하는 데 약 5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