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Today‘크라토스(CRTS)’, ‘빗썸’ 거래소에 공식 상장 및 이벤트 진행

‘크라토스(CRTS)’, ‘빗썸’ 거래소에 공식 상장 및 이벤트 진행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크라토스(CRTS)가 상장된다.

오늘 2월 8일 ‘빗썸’은 자체 공지를 통해 ‘크라토스’가 원화 마켓에 추가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크라토스 입금 서비스 시작 일정은 오늘 8일 오후 12시부터이며 거래 시작 시간은 오후 3시부터로 알려져 있다.

크라토스의 최초 시작가는 1,160원이며, ‘ERC-20’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입금만 가능하다.
현재는 ERC-20을 제외한 다른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는다.

크라토스가 상장함에 따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월 17일 안으로 ‘빗썸’을 통해 크라토스를 거래한 고객들에게는 하루 별 거래 기여도에 비례한 크라토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빗썸’ 마일리지(BM)를 보유중인 크라토스 거래 이용자들에게도 하룹 UF 기여도에 따른 3,691,000 CRTS가 차등 제공된다.

‘빗썸 글로벌’은 지난 2022년 7월 최초로 ‘크라토스’를 상장,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한편 빗썸은 지난 1월 중순 로똔다 웹3 월렛 서비스인 ‘빗썸 부리또 월렛 서비스’를 론칭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블록체인 전문 기업 ‘로똔다’는 웹3.0 월렛인 ‘빗썸 부리또 월렛’ 서비스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지난 2022년 하반기 FTX 파산 사태 이후, 암호화폐 업계에서 불었던 ‘탈중앙화’ 추세에 맞게 국내 고객들의 관심을 잡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파악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빗썸 부리또 월렛’ 공식 웹페이지에서 서비스 론칭 알림을 전달받을 수 있는 개인 연락처를 입력하고, 트위터 계정의 팔로우 및 이벤트 관련 게시물을 리트윗 한 후, 구글 폼 양식에 맞게 신청했다.

응모 진행을 끝낸 회원들 전원에게는 ‘웰컴 NFT’가 에어드롭되고 추가 추첨을 거쳐 ‘부리또 NFT 화이트리스트권’과 ‘탐앤탐스 기프티콘’ 등이 지급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