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8, 2024
HomeToday코인원, 앱 차트 대규모 업데이트…"사용성 편의 높인다"

코인원, 앱 차트 대규모 업데이트…”사용성 편의 높인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앱 차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코인원은 27일 거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모바일 앱 차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OC(고객의 소리) 등으로 수집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차트 상·하단에 새로운 영역을 추가해 차트 설정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상단 툴바에는 자주 쓰는 캔들 간격을 최대 4개까지 고정해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하단 툴바에는 차트 분석을 도와주는 주요 지표 항목을 늘려 활용 폭을 넓혔다.

거래에 유용한 신규 지표로 ‘최유리지정가호가(최유리가) 표시’, ‘설정된 알림 가격 표시’, ‘체결 내역 표시’ 등 3종이 추가됐다.

‘최유리지정가호가(최유리가) 표시’는 현재가 기준으로 가장 유리한 매수/매도 호가를 차트에서 보여주는 기능이다.

‘설정된 알림 가격 표시’는 설정한 알림가를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체결 내역 표시’ 지표는 최근 90일 이내 체결된 매수/매도 주문을 차트 위에 표시할 수 있다.

개인별 거래 스타일에 맞춰 차트를 커스텀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해외거래소 차트가 익숙한 고객이라면 ‘해외거래소 차트 색상 적용’ 기능을 통해 초록-빨강 색상의 차트로 변경할 수 있다. 한국 표준시(KST)와 협정 세계시(UTC) 중 선호하는 시간대로 기준을 변경할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최근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초보 투자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차트 기능들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빠르고 간편한 차트 분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를 시작했다.

코인원 거래소 이용자들은 비트세이빙의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인원 이용자는 기존의 API Key 생성·입력 단계 없이 코인원 계정 로그인 한 번으로 비트세이빙 서비스와 연결이 완료되며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