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18, 2024
HomeBlockchain‘제이스테어’, 2월 안으로 웹3.0 중심의 NFT 마켓플레이스 ‘NFT스테어’ 론칭 예정

‘제이스테어’, 2월 안으로 웹3.0 중심의 NFT 마켓플레이스 ‘NFT스테어’ 론칭 예정

우리넷이 오늘 6일 자회사인 ‘제이스테어’가 웹3.0 중심의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인 ‘NFT스테어’를 이번 2월 안으로 론칭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제이스테어의 NFT플랫폼 ‘NFT스테어’는 다소 복잡한 구매 절차를 통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간편 결제를 할 수 있는 ‘인앱(in-app)’ 방식을 통해 NFT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NFT스테어’를 NFT를 구입하면 추가적인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2차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오픈씨’ 등의 NFT 유통플랫폼상세, 구입했던 NFT를 자동 등록할 수 있다는 간편함이 있다.

기업의 관계자는 “NFT스테어는 지금까지 PC 웹에서 다소 복잡한 절차를 거쳤어야됐던 NFT 제작, 발행 과정을 모바일앱을 활용해 NFT를 원스톱으로 생성, 거래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고한 것에 차별성이 있다”고 전했다.

NFT스테어는 현재 북미 시장을 목표 시장으로 둔 상태로 애플 앱스토어의 ‘ios 전용 앱’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곧이어 안드로이드 OS도 지원할 예정이다.

제이스테어는 지난 2022년 전 세계 핵심 아티스트들 및 아트테이너 작가들이 소속돼있는 미술 전문 업체 ‘스타트아트 코리아’를 인수하기도 했다. 또한 오프라인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홀더인증’ 솔루션도 제작했다.

제이스테어는 현재 NFT 아이템과 연동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작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제이스테어는 최근 서울시 성수동 소재의 직영 갤러리 1호점인 ‘스타트플러스(StART PLUS)’의 개막전으로 열린 송민호 작가의 ‘탱큐 – 오님 개인전(Thanking You – Ohnim Solo Exhibi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진행된 송민호 작가의 ‘탱큐 – 오님 개인전(Thanking You – Ohnim Solo Exhibition)’은 ‘감정에 따른 성장’, ‘경험으로 인한 지각’, ‘결말에 이르는 화합과 희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