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위메이드’, “이번 2023년, 300억원 규모 위믹스 매입 예정"

‘위메이드’, “이번 2023년, 300억원 규모 위믹스 매입 예정”

위메이드의 박관호 이사회 의장이 지난 1월 26일 “지난 2022년에 이어 올해도 300억원 규모 위믹스를 매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 의장은 SNS 미디엄을 통해 해당 소식을 전하며 총 4가지의 위믹스 생태계 비전을 설명했다.

그는 이번 2023년은 이전보다 더 엄정하게 유통량 관리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 의장은 “위믹스 유통계획의 실행 방식에 있어 투자 시장에 안정감을 부여하기 위해 기존의 유통계획(vesting plan)을 유통한도(supply limit)로 변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실제 활용시 공시 후 집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변경하여 현재 공개된 유통량이 실제 유통량과 일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로 전 세계에서 가장 투명한 위믹스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박 의장은 “위믹스3.0이 추구하는, 누구든 공정한 환경 속에서 보다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커뮤니티가 투명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플랫폼을 개발하고, 위믹스가 앞장설 것” 이라고 전했다.

세 번째로 더 다양한 기회가 존재하는 위믹스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시리즈가 최근 가수 임영웅의 효과를 크게 보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최근 자사의 홍보 모델인 가수 임영웅과 약 1개월 간 진행했던 ‘애니팡 페스타’의 핵심 성과를 담아낸 인포그래픽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인포그래픽은 국민 게임 중 하나인 ‘애니팡’ 시리즈와 게임 업계에서 최근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임영웅이 함께한 ‘애니팡 페스타’에 나타내는 사람들의 호응을 집계했다.

애니팡 페스타 이후 ‘애니팡2’와 ‘애니팡3’에는 총 43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복귀했다.

또한 최근 ‘애니팡4’는 청 4000만 건의 퍼즐 스테이지가 클리어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위메이드플레이의 한 관계자는 “최근 애니팡 페스타는 영웅팡, 영웅티콘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친근함을 확대중”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