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Blockchain‘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페스타'의 성과 나타낸 인포그래픽 공개”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페스타’의 성과 나타낸 인포그래픽 공개”

최근 위메이드플레이가 자사의 광고모델인 가수 임영웅과 한 달 동안 진행한 ‘애니팡 페스타’에 대한 주요 성과가 포함된 인포그래픽을 선보였다.

해당 인포그래픽은 인기 게임 ‘애니팡’ 시리즈와 가수 임영웅이 진행한 ‘애니팡 페스타’의 대중적 관심도를 집계했다.

애니팡 페스타 이래로 ‘애니팡2’ 및 ‘애니팡3’에는 총 43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복귀했으며, 게임 내 광고 시청 건수는 약 1개월 동안 총 1억 2000만여 건이 진행된 바 있다.

또한 ‘애니팡4’는 약 4000만 건 가량의 퍼즐 스테이지가 클리어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새로운 이용자들 및 이번에 복귀한 이용자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애니팡 페스타는 영웅팡 및 영웅티콘 등의 신조어를 선보이고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친숙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애니팡 시리즈 3종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나란히 톱 랭킹 10 안에 들어와있다.

애니팡 시리즈는 지난 1월 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인기 랭킹에서 톱10 안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애니팡4’는 5위를, ‘애니팡3’는 6위를, ‘애니팡2’는 7위를 기록했다.

한편 애니팡 페스타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TV 광고 동영상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배경으로 애니팡 시리즈 특유의 대중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TV 광고 영상 2종은 지난 1월 25일 기준으로 유튜브에서만 552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2월부터 가수 임영웅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메이드플레이의 한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애니팡 페스타는 국민 게임의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진보한 한국 토종 퍼즐 게임 시리즈의 기술력과 우수한 서비스를 알린 행사로 기록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